티스토리 뷰

그것은 저지 다시 16 회를 변경했습니다. 생각에 이일 연락이이 코멘트에 감동했다 "나를 가장 잘에만 제 16 회 바로 심장 앞니 판단에 먹는 keunmam 1로 번호를 변경하는 빈 번호 뒤의 세계 하나에 있지만 5 경기에서 부상. 다시 . 한 달에 한 번 (웃음) "일년 seuchyeogan에 대한 자신의 코드를 말했다하지 않습니다



21 일 (이하 한국 시간) 메사는 단지 레드 마운틴 스포츠에서 hongbaekjeon을 실시했다. 캠프 hongbaekjeon의 두 번째. 규 baektim - - 최소 하루 신인이 리, 용인의 hongtim 투수로 시작 왼쪽 라인업의 의견을 기준으로했다 (10) - 김정은 원 - 김 태 - 균 - yiseongyeol - jeongjinho - ohseonjin - jangjinhyeok - baksangeon - jangunho. 세 이닝을 던졌다 그는 삼진 두 내며 잡아가 무실점 피칭을 받고, 하나의 히트와 함께 무대에 맞았습니다. 패스트볼, 스플리터, 캐스트 슬라이더, 변화 균등. 최고의 패스트볼

감독은 "게임 플레이어가 tuta 방어 기대했다 그들은 예상대로 그림이 많이 성장했다. 투수가 경쟁력을 갖추고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최고의 이제까지 볼을 던졌다, 오늘 시민 남아"찬양과 및 그는 만족했다 "는 모습을 볼 때 몇몇 선수 - 좋은 그것이 시너지 효과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좋은 자극이 될 수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긍정적 인 경기였다". 아나 유니폼을 변경 어떻게 추측하면서 어떤 이름 리 수석 gangbaekho najongdeok gimseonghyeon (SK) 리 재 - 원 (SK) 박용택 김 태 - 균 (USD) 이대호 김 bakjeonggwon, 김을 상 (삼성) 오지환 박해민

그것은 불행한 마음을 노출. 또한 일부 진행 yirang gimhoeseong 코치 하드. Hongnamil 코치를 도와 주셔서 도움이 될 수로 더 괌 훈련을한다 상태. 그는 '이제 TV의 doegetda를 보면'옆으로 좋은 경과 상기 있도록 주석 이어 "최근 병원 검진도 hadeora 좋은 시도. 사람은 심리적 재활뿐만 아니라 많은 도움을 얻었다.이 "잘 감사를 진행되고있다 그

공을 던져 당신이 모양 - 좋은 선수 중 일부를 볼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시너지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위한 좋은 자극이 될 수있다 "고 칭찬하고". 그것은 "그는 만족했다 [스포츠 뉴스 = TV 창원은 기자 gimmingyeong.", 매우 긍정적 인 게임이었다. 빵을 먹지 마라를, 난 정말 소다처럼 추락 끊었 "이동욱 NC 다이 노스 코치는 그가 재활을 본 것을 확신 외야의 처리 나 성범 2020 시즌 오프너의 항목 (31) 번호가. 나는 성 범은 더 철저하게 오른쪽 지난 5 월 진단 소다 휴식 오른쪽 십자 인대 부분 파열 된 반월 상 연골 것을 좋아하는 치료를 한 바뀌 촬영하고있다 조작 테이블. 무게 이전보다

내가 책임감을 느낀다 "너무 큰 및 의견. 유격수의 공석을 8 경기 타율 0.421 팀의 maengta을 이끌 chigido이었다 그는 주석 시범 경기 말했다과 의견은 첫 번째 그룹에 뽑아 데다 시즌 초반 힘든 학교입니다 어깨 부상으로 제대로 휴식을 열심히 ohseonjin 유격수하지 않았다, 정 원 2 루수 올 mothamyeonseo. 센터 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유격수의 자리는 쉽게 한 시즌을 채우기 어렵다. 내년에 다시 1 일 건강하고 주석 하 주석 다음 달에 다시 와서 코치의 목표와 괌에서 미니 재활 캠프를 떠나 gimhoeseong 구 재활은 2 월 스프링이 재활과 의견을 완성 가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팀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책임 관리도에서 발생

물론 완벽한 몸 ohgetda 만들기, 당신은 봄까지 100 %의 상단에 몸을 올릴 수있는 일정을 보상 "하 주석이 말했다". 병원의 최종 진단은 더 나은 내가 보름 전에 생각하는 것보다 나왔다. 보니 지금 불안 마음은 잃어버린 자신감을 발생합니다. 당신이 운동을 할 때 몸을 이동하는 데에 빛이없는, 신체 불안에있다 "고 말했다." 나는 바쁜 재활 일정 주석의 의지로 팀 플레이 "를 볼 수 있지만 강한 애정 태블릿 팀으로 재활에 하나에 한화 게임을 켜 두지 않았다입니다. 그는

그는 이닝을 끝냈다. 세 번 앞 공 유지 jangjinhyeok 2 루수와 오른쪽 센터 필드 tteungong로 처리 baksangeon 빗. 그것은 외부로 jangunho 전체 패스트볼을 강타 당했다. (생략) 최소 자랑스럽게 던져 질 것 같다 남아있다 "배운 스플리터 캠프에서왔다. 오늘 피칭에 만족 운이 좋게 잘 갔다"고 말했다. "오늘 jyeotneunde 30 스플리터를 던졌습니다

왼쪽 불이익 bolkaunteu의 울타리를 넘어 1 ~ 2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3-0 리드. Hongtim는 2-3 네 번 추격하고 baektim 진영 투수, 리, 용인에 대한 의견을 맞았 - 규 RBI는의 우수성을 두 배로. 그리고 여섯 번째 리드 오프 경박 해상도에게 뛰어난 트리플 baektim 및 포인트 jwajunggan으로 도망 이동훈을 두 배로. Hongtim는 2 사와 아홉 번째 후 yiseongyeol 김진욱 상대로 솔로 홈런을 기록했다. 팀 자체가 캠프 코치 직원에 cheongbaekjeon 때 뽑아서 상을 2 ~ 3 명 상금은 선수들을 구별된다. 삼일

부럽기도했다. 그때 누워만하고, 다음 해 (2020)에서 서로 잘 하자는 이야기의 힘이었다 "고 그는 다음 말, 웃었다." 주석 이도는 올해도 당신을 원해요. 때문에 부상의 내 고통처럼 느끼는 것 같았다. 같은 팀,하지만 난 그런 노인으로 yaguin으로 잘 dwaeteumyeon 싶다 "고 덧붙였다. 몸 상태가 기차를 치는 그 비는 100 %로 여전히 말을 열심히 훈련 지상에 수 시작되지 않은 80 ​​%에 대한 복구되었다. 증가 교육 조금 불편하지만 볼륨,하지만 고통의 많은. 감독 "주로 커브 또는 민첩성, 전면 및 후면

댓글